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강릉옹심이맛집! 여왕개미식당에 다녀오다.

이제 날씨가 정말 가을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국물있는 음식이 생각나는 날이네요~~

 

살찌는 계절이 오긴왔나봐요.!!

세상엔 맛있는 음식은 왜이리 많을까요?

 

오늘도 전 달려봅니다.

맛난거 먹으러여.ㅋㅋㅋ

 

오늘은 중앙시장안에있는 

감자옹심이 집인데요.

 

오래된 곳이에요.

중앙시장에 가면 

들리는 집인데. 

 

오늘이 그날이네요.ㅋㅋㅋ

사람없는 시간에 갔더니

너무 좋았어요.

여기 골목 찾기 힘들어하시는 분도 꾀 있더라구요.ㅠ

저만의 맛집입니다.ㅋㅋ

강릉 옹심이랑 칼국수가 메인메뉴이구요.

시장사람들 사이에선 맛집으로 소문도 났구요!

이렇게 메뉴판이 앞에 나와있으니 깜찍해요.ㅎ

들어가봅니다~~

홀에는 식탁이 있구요

그리 크지는 않치만 또 작지도 않아요!

그리고 방도 있구요!

방은 커요!

주방이 오픈되 있어서 요리하는 모습도 볼수 있네요~

사장님이 직접 요리하셨어요.!

 

메뉴는 감자옹심이 그리고 장칼국수 감자부침

다양하게 있었어요!

 

전 칼국수옹심이 주문시켰어요!

양도 적당하고 전 간이 쎈걸 좋아하지 않은데

제입맛엔 딱 좋았어요!

옹심이가 정말쫀뜩쫀뜩 ㅠㅠ

맛있어요!

강릉옹심이맛집!

강릉중앙시장맛집!

추천해요.

김치도 맛있구요~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강릉옹심이맛집 간단하게

한끼 해결하기엔 

이만한 음식도 없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