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수익형 블로그

[빠]티스토리 카카오스토리로 발행 안됩니다.

[빠] 티스토리 카카오스토리로 발행 안됩니다.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트는 조금 허무한 내용입니다. 제목처럼 관리-플로그인-카카오스토리 채널 연동이 안됩니다.

구글링, 웹서핑을 통해서 확인된 것들은 모두 결과보다는 과정에 대한 이야기들 뿐이라 내가 또 뭘 잘못하고 있나 한참 연구했지만, 안됩니다. 또 안 되는 게 맞다고 하네요. ^^

 

혹시나 저처럼 스토리채널 연동이 안되셔서 고민하고 검색하시는 분들이 계실까 봐 포스팅합니다. 안되니깐 포기하세요! ^_^ ㅎㅎㅎㅎ 대신 다른 방법은 있습니다.

 

 

https://9uru.tistory.com/437

 

[빠]퍼트리자! 트위터 글 보내기 티스토리 공유/발행

[빠]퍼트리자! 트위터 글 보내기 티스토리 공유/발행 안녕하세요 오늘은 짤막하게 트위터로 내가 작성한 티스토리 블로그의 글을 공유/발행하는 방법에 대한 글을 쓸꺼에요. 간단하니깐.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

9uru.tistory.com

바로 카카오스토리로 공유하기 버튼을 활용하는 방법. 앞선 트위터 글보내기의 경우 자동으로 발행이 돼서 별다른 수고스러움 없이 기존 구독자를 방문자로 돌리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었습니다만 오늘의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는 버튼을 두세 번 정도 눌러줘야 한다는 점이 아쉬움으로 남습니다.

 

그래도, 기존 카카오스토리를 운영하셨던 분들이라면 놓칠 수 없는 꿀팁이겠죠?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버튼을 통해, 공유되고 있음을 확인하였습니다. 카카오톡 친구나 기존 방문자가 많다면 링크를 타고 들어와 방문자수가 늘어나고, 블로그가 활성화될 수 있겠죠! 그럼 지금 바로 시작하세요. 포스팅 후 공유하기 버튼 꾹! 그럼 오늘도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와 구독하기 버튼 눌러주시고요.

 

더 좋은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PS. 저는 조금 귀찮을 것 같아서, 공유하기 버튼 안누를 겁니다. ^_^ 기존 카카오스토리 활동도 하지 않았기도 하구요. 쿠쿡.. 그냥 예시 삼아 이번 포스팅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