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스마트폰 폰테크

치킨을 단돈, 8천원에 요기요 첫주문 할인 코드 / 쿠폰. 폰테크의 정점에 서다.

요기요 첫 주문 할인 코드 / 쿠폰. 치킨을 단돈, 8천 원에 폰테크의 정점에 서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생활팁? 폰테크? 한참을 망설이다가. 폰테크에 담아보았습니다.

사실 오늘 공개하는 팁은 휴대폰 번호당 딱!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본격 폰테크를 하시는 분들은 새로운 폰번호가 많으시니깐. 충분히 팁이라고 할 수도, 폰테크라고 할 수 있겠죠. 

 

 

한달에 한 번꼴로 1만 원 할인된 요기요에 입점해 있는 치킨을 먹을 수 있을 정도의 가족/가개통용 폰을 갖고 있기 때문에 사실 저는 두 번도 먹을 수 있어요!! ㅎㅎ 암튼, 요즘 들어서는 2만 원대의 통닭은 경험해보지 못했습니다.  ^_^;; 

 

 

요기요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합니다. 휴대전화 번호는 당연히 새로 개통한 번호로 해줍니다. 

[팁: 꼭, 새로 개통한 휴대폰에 설치하지 않고 휴대전화 번호 인증을 통해 인증번호만 작성하셔도 됩니다. 메일 주소 역시도 아무거나 하셔도 됩니다.]

 

원하시는 치킨 업체가 있으시다구요? 잠깐만요.

아래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1만원 할인입니다. 그래도 다른 업체 드시겠다고요? ^_^.

 

[팁 : BBQ첫주문, BHC 첫 주문, 네네치킨 첫 주문, 또래오래 첫 주문, 처갓집첫주문, 멕시카나첫주문, 페리카나첫주문]

 

저는 멕시카나첫주문을 입력하고 후라이드에서 +1천 원. 반반 치킨을 시켰답니다. 결제는 컬처랜드 상 테크를 통해 얻은 8% 할인된 스마일 페이로 했답니다. 

 

예를 들어 8천 원짜리 치킨을 샀다. 8% 할인하면, 7360원! 우린, 사업자니깐 10% 부가세 빼면.. 너무 악착같이 시켜도 된다고 주문 외우며 계산하고, 허락받고 주문한 티 나나요? 하하!! 네. 아무튼 무진장 저렴하게 사 먹을 수 있답니다. 

 

어제저녁 만들어 먹은 닭볶음탕의 생닭값을 생각하면 거저 먹는 거라 할 수 있죠. 이러니 1년에 치킨 10마리 먹을까 말까 하던 저희 가정도 삼남매의 성장과 더불어 한달간 치킨 10마리.. 헛!! 물론, 코로나 19로 인해 외식이 불가능한 점도 플러스 요인이었답니다.

 

 

 

치킨말고 다른건 없냐고 물으신다면, 공식적으로 제공하고 있는 이벤트 및 공지사항의 첫주문 5천원 할인쿠폰이 있답니다. 어떤 메뉴든! 요기요상에서 단 한번도 결재한 적이 없다면 어떤 메뉴에서든 이용가능! 

 

천원만 할인해줘도, 배달요금만 할인해줘도, 감사합니다! 했는데, 5천원이라니!! 운영하고 있는 휴대폰번호가 많다면! 가입과 해지가 어려운 편이 아님만큼 애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래도, 요기요는 남는 장사일 것이라는 생각. 흑흑.. 이렇게 소인배 같은 행동과 생각으로 무장되어 있으니 벗어나지 못하네욤!! ㅋㅋ

 

그래도 이런 소확행. 너무 좋아요. 이런 나라서, 나에게 미안하지만!! 후후후...  

 

팁1. 요기요 첫주문은 치킨코드로 1만원 할인받자!

팁2. 다른 메뉴를 원한다면, 첫주문 쿠폰으로 5천원 할인받자.

팁3. 스마일페이나 페이코 결재 등을 통해 상테크(상품권)을 이용하면 더 싸게 먹는 효과를 얻는다.

팁4. 휴대폰 번호는 딱 한번의 기회. 그 기회를 굳이, 많이 만들겠다면 폰테커들이라면 번호변경을 통해서도 무제한에 가깝게 쿠폰/코드를 획득할 수 있다. (아직은 해보지 않았다. 그정도로 치킨을 사랑하지는 않는다... ㅎㅎㅎ)

팁5. 앱은 메인폰에 설치하고, 회원가입-탈퇴-회원가입 순으로 굳이 휴대폰 마다 요기요 앱을 설치하지 않아도 된다. 

 

-끝- 입니다. 그럼, 여러분 밥하기 싫을 때. 삼남매가 치킨 먹고 싶다고 조를 때. 

무섭게 변한 치킨값과 배달요금에 쫄지말고, 조를 땐. 요기요 첫주문 코드를 기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