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강릉시영상미디어센터 6월 미디어교육 수강생 모집 합니다~

6월달인데도 정말 한여름처럼 너무 푹푹 찌는날씨네요.!!

아침에 아이들 등원준비시킬때 이마랑 콧등에 땀이 송글송글^^;

전쟁이 따로 없네요.ㅎㅎ

더우니깐 더 맥이 빠져요.

켁켁..

 

정말 한여름은 어떻게 버티면 좋을까요.!!

벌써부터 걱정이네요.

 

오늘은 강릉시미디어센터에서 수강생모집안내공고가 떠서 포스팅해보요!

관심있는 분은 도~~~전 ^^

미디어는 정말 누구나 배울수 있고

또 배우게되면 활용도가 굉장히 높아서

전문적으로 배우지 않아도

기본적인 부분만 배워도 너무 좋을것 같아서요.

요즘 유투브 많이들 하시자나요.

이래저래 배워두면 참 좋을것 같네요 ^^

 

보니깐 편집부터 영상만들기 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배울수 있는 것들이 있어서

도전해 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평소 편집영상이나 미디어 관심있는 분 

눈여겨 보세요^^

 

배움은 끝이 없는것 같네요.

도전!^^

 

자세한 내용은 강릉시 영상미디어센터에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알수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