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플라잉요가 들어보셨나요? 저 한번 도전해볼려구요!

 

이제 점점 더워지기 시작 ^^

옷차림이 점점 얇아지는 계절이 다가 왔지요~~~

시무룩 합니다.크큭

 

아기키우면 저절로 살이 빠져~!!! 

정말 그런경우도 있나요??

 

제주변엔 그런사람 본적이 없네요.

저 원래 임신전부터 요가 했었는데

 

첫 애기 낳고 그대부터 운동이란 걸

해보지를 못했네요 ^^;

 

삼남매를 낳고 기르다보니 

체력이 정말 딸려요.

ㅜㅜㅜㅜㅜㅜㅜㅜ

 

그래서 이번에 큰 결심을 하고

운동을 배워 볼려고 

알아보던 중

 

예전부터 해보고싶던

운동!

바로바로

플라잉 요가를 배워 보고싶어서

등록할려고 알아보고 있어요!

 

다행히 동네에 플라잉요가가 있어서

바로 등록을 했어요!!

 

가격은 15만원 안쪽이여서

크게 부담은 없었어요!!

 

다이어트목적보다는

체형교정이랑 골반이 좀 흐트러져서

바지나 치마 입을때 돌아가더라구요!!

 

스트레칭이랑 체형교정 목적으로 

시작을 할려구합니다.!

 

플라잉 요가 많이들 들어보셨지요??

 

플라잉요가는 해먹을 걸고 공중에서 요가,필라테스 동작을 하는 요가 운동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해먹에 몸을맡긴채 요가를 하는 건데요.

간혹 이걸하다 다쳤다는 사람도 꾀 있어서

좀 불안하긴 하지만

 

상담할때 초보자도 할수 있다고 해서

믿고 등록을 했어요!

 

그래도 조심히 조심히 해야겠다고는 생각이 드네욤^^

 

첨엔 힘들겠지만 적응되면 괜찮아 지겠지요?

다치지 않고 차분히 잘 배울께요^^

 

여러분도 저처럼 체형교정이나 스트레칭 목적으로 한다면

플라잉 요가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