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2020강릉단오제~청소년트로트가요제 경연^^

 

강릉하면 빠질수 없는것 중에 하나가 

바로 강릉단오제 인데요!

 

코로나 때문에 온라인 단오제로 개최한다고 포스팅올렸는데요.

정말 아쉽지요?ㅠㅠ

 

그래도 온라인단오제도 궁금하긴 하네요.ㅎㅎ

요즘 트로트열풍이 엄청 난데요^^

 

그래서 강릉단오제에서도 유스트롯이라고

청소년트로트 가요제가 열리네요~~

 

젊음이 부럽긴 부럽네요.!

요즘 청소년들 끼도 많고

재능도 많아서

관심있는 청소년들 도전해봐요~^^

 

 

상금이 크네요!!

10세에서 19세까지 참가가능하구요

이거또한 온라인으로 운영된다고 합니다.

무관중 생중계 !

유투브혹은 페이스북으로 보실수 있어요!

완전 새롭네요.크큭

디지털시대에 떨어진 이 아줌마는 그져 신기할 따름이네요.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수 있는 기회에요~

추억도 될것 같구요!

 

청소년 여러분들~~

준비되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