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다가오는 코로나 추석! 안전한 비대면으로 준비하고 있나요?

 

다가오는 추석 이제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이번엔 비대면으로 추석을 맞이하자는 국민청원도 올라왔는데.

저도 동참했어요!!

 

그래서 선물만큼은 신경써서 준비할려고

여기저기 알아보고있었는데

저희 지역상품을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구매해볼까 하고 홈페이지 들어가보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여러분들과도

공유하고 싶어서 포스팅해봅니다.^^

 

"강릉팜" 이라는 곳인데요.

 

종류가 많이 없을줄 알았는데 꾀 많터라구요!

가격도 부담되지 않아서 더 좋았어요!

또 우리지역 특산물이라서 그런지 더 믿음이가고

더 많이 팔아줘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저도 시댁,친정 줄려고 몇개 주문했어요!

우리도 먹을 한과도요 ㅎㅎ

저흰 한과귀신이거든요.크큭

 

명절 선물 스트레스 받지말고

강릉팜에서 한번 둘러보시고

안전한 추석선물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