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업/컨테이너, 제작판매

군산,익산,김제 컨테이너 농막 화물 중고 운반 감기조심하세요~!!!

군산,익산,김제 컨테이너 농막 화물 중고 운반 감기조심하세요~!!!

 

012

 

안녕하세요 미소자원산업 컨테이너 판매부 입니다~!!!

다들 점심은 드셨나요~~???? 

그럼 오늘의 컨테이너 포스팅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012

 

저희 미소 컨테이너는 1.2mm 정품 철판과 단열 스티로폼 ,  바닥 18mm 방수 합판등을 전문 기술자분들께서 성실함과 꼼꼼함을 겸비하신 실력으로 제작해주시니 다들 걱정안하시고 서둘러서 상담 문의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012

자 우선 간단하게 옵션을 짚고 넘어가 볼께요 !! 

다들 많이들 하시는 옵션이 화장실 , 싱크대 , 온열판넬 이 있는데요 화장실은 165만원 , 싱크대 50만원~100만원 , 온열판넬은 미터당 5만원 입니다 

 

012

이렇게 옵션에 대해 알아보셨는데요 옵션상담이 끝나고 도면을 제작하게 되는데요 도면에 이상이 없으면 바로 제작에 들어가게됩니다! 이때 출고 기간들을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기본형은 즉시출고 , 제작형은 1주일내 , 화장실추가 하시는분들은 2주가 걸린다고 하니 알고계시면 될꺼같네요 ㅎㅎ

 

012

하차는 별도로 하셔야 하는데 지게차는 시내기준 5~6만원 , 크레인은 15~20만원 통상적인 금액입니다 

그럼 저희 미소자원산업 컨테이너는 여기까지 말씀드리고 좀 쉬러가야겠네요 ㅎㅎ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