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면역력 강화! 체력증진! 을 위한 운동을 시작했어요 ^^

날씨가 아침저녁으로 제법 쌀쌀하지요??

이제 곧 겨울이 다가올것같은 날씨에요!!

 

예전부터 하고 싶었던 운동이 있어서

미루다미루다 도저히 안될싶어

몇달전부터 요가랑 필라테스를 배우기 시작했어요!

 

요즘은 요가도 종류도 다양해서 

재미있게 배우고 있답니다.

 

다이어트보다는 체력이 너무 약해져서

몸은 뚱뚱인데 완전 저질체력

 

처음 몇주는 좀 힘들었는데

점점 건강해지고 

활력이 있는 삶으로 바뀌어 가고 있어요 ^^

 

정말 이래서 운동을 하나봐요.ㅎㅎ

일어날때 몸도 굉장히 가볍구요!!

 

시간만 더 있다면 걷기운동도 하고 싶어요.

이번년도 가기전에

걷기운동도 같이 하는게 저의 목표입니다 ^^

 

제가 다니는 요가학원인데요.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시설이 좋고 깨끗하고

특히 선생님이 너무 잘가르쳐줘요.!

너무 열정적으로 가르쳐주셔서

더 집중있게 잘 할수 있었던것 같아요!!

 

이건 하계시간표인데

이번10월달 부터는 바뀌었어요!

다양한 요가와 다양한 필라테스가 있어서

하고싶은 시간대에 골라서 가서 하면되요 ^^

 

회원분들도 굉장히 많아져서 저녁때 가면 자리가 없을정도에요.ㅋㅋ

이제 날씨가 추워지니깐 더 그런것 같아요 ^^

 

여러분들도 꼭 다이어트보다는

체형교정 그리고 면역력강화를 위해

운동 시작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