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깊어지는 가을 .짧게만 느껴지는 가을. 지나가는 가을이 너무 아쉽네요.

다들 추석명절 잘 보내셨나요??

월요일 힘들게 출근하셨을것 같아요 !

 

저도 아이들 어린이집 보내놓고

운동도 하고 이것저것 정리도 하니

 

완전 노곤노곤.ㅎㅎㅎ

커피한잔 마시면서

베란다에서 밖을 보니

정말 가을이 깊어지고

있는 기분입니다.

 

저희 가족은드라이브를 굉장히 좋아해서

평창을 지나서 횡성까지 드라이브를 햇어요!

 

아직 단풍이 들지 않아서 좀 아쉬웠지만

그래도 아이들과 차안에서 

간식도 먹고 산도보고

차가운 산바람도 느끼면서

힐링하고 왔어요 ^^

 

근데 둘째가 갑자기 루지가 타고 싶다고해서

엥???

제작년에 한번 탔는데 그걸 아직 기억하고있었단 말이야.ㅋㅋ

 

그래서 근처 탈만한곳 알아보다가

웰리힐리파크 라는곳에 루지가 있어서

거기로 갔어요!

 

사람 많으면 다시 돌아오는 거야 ! 라고 말한뒤 

도착했는데 

정말 사람이 너~~~무 없어서 놀랬어요 ㅋㅋㅋㅋ

 

앗싸!

하고 후다닥 갓어요!

 

아래사진이 루지인데요.

정말 재밌어요.ㅎㅎ

가격이 좀 사악하지만

이왕 온거 잼나게 놀자 싶어서

왕창 탔어요!!

 

 

여기가 산속이라 정말 너무 추웟어요.ㅎㅎ

우리집 장남 ㅎㅎ

듬직해요!

씩씩하게 잘 타고 내려왔어요.ㅋ

우리집 귀염둥이 둘째!

아주 실컷 타고 또 타고 ㅋㅋ

돈이 후덜덜했더라지요.ㅋㅋ

 

너희만 즐겁다면 엄마아빠는 괜찮아^^

이렇게 해서

짧은 시간에 아주 재밌게 놀다가 왔어요.

 

히히

 

여러분도 루지 안타봤다면 

타보세요.ㅎㅎ

 

은근 스릴도 있고 재밌네요 ^^

이제 더추워지면 못탈것 같아요.ㅠㅠ

 

짧아지는 가을 더 가기전에

깊어지는 가을 더 가기전에

 

한번쯤 다녀오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