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강릉 경포 벚꽃 잔치 전면 취소

 

이제 곧 춘분이 다가 오고 있는데요.

다들 봄맞이 준비 하고 있나요?

 

여기저기 목련이랑 개나리꽃이 피어 있는 곳이 있더라구요~

정말 우리 동네도 꽃이 피면 너무 이쁜동네라 얼릉 봄이 왔으면 좋겠어요^^

 

아쉽게 이번엔 경포 벚꽃 축제가 전면 취소가 되었다고 하네요.

코로나19로 시민의 안전이 무엇보다 중요해서 결정하였다고 하네요.

 

 

내심 기대하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그래도 동네 산책하면서 꽃구경 할꺼에요.~~

 

아직 멀리나가는게 위험한 시국이라..ㅎ

너무 이쁘지 않나요??

그래도 이렇게 이쁜곳을 걸어서 못가니깐 차타고 한바퀴 돌고 와야겠어요

 

또 야경을 뺴놓을수 없지요?

정말 또 이렇게 보니 마음이 콩닥콩닥 해지네요.

 

 

이미 마음은 봄이 온것 같은데요.

아이들과 마스크 안하고 실컷 놀고 싶으네요.

 

여긴 아시는 분은 아시겠어요?

장덕리 복사꽃 축제 

정말 여기저기 봄을 맞이하고 있군요.

너무 아기자기하고 귀여워요.

주문진에 위치하고 있구요.

여기도 몇년전에 가보고 안가봤는데 

이번에 여기도 드라이브 코스로 딱!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벌써 몸은 꽃을 보고 온 기분이네요^^

이번엔 코로나19로 집콕했던 분들

꽃피는 계절이 다가왔어요!

 

멀리는 못가지만 가까운데 이렇게 이쁜 꽃들이 맞이 하고있으니

차타고 슝슝~ 잠깐 봄바람 쐬러 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