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사회적거리 두기 함께 동참해요! 코로나19 이길수 있어요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이제 3개월을지나고 있는데요.

이제는 집담감염이 너무 무섭게 번지고 있어서

요양원,콜센터 등 여럿이 모여있는 공간에서 

전파가 되는걸 보니 또 가슴이 철렁 내려 앉아요.

 

모두들 하나같이 코로나19 행동/예방수칙을 잘지켜주고 있는가운데

또 이런일이 생기니 안타까운 현실이네요.

 

요즘 사회적 거리두기 하고 계신가요??

이럴때일수록 더 힘들모아 이겨내야될것 같아요!

 

 

 

그래도 날씨가 점점 풀리고 꽃도 피고 정말 나가고 싶은마음은 굴뚝같지만

코로나의 빠른 종식을 위해 우리 모두 힘을내요!

 

저도 아이들과 가까운 놀이터만 잠깐 갓다오는 정도네요.

정말 슬픈 현실이에요.ㅠㅠ

 

아이들도 나가자하면 얼마나 좋아하는지 너무 안쓰럽더라구요.

그래도 이렇게라도 나가는것에 대한 감사함을 가집니다.

 

앞으로 아이들이 자라나는 세상에 이런 바이러스들 점점 많아질텐데

너무 미안한 마음뿐이네요.

 

미세먼지와 각종바이러스등 언제쯤 마스크없는 세상에 살수 있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