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코로나19 위기극복 아이디어 공모전~ 한번 도전해보세요!

 

잘 지내고 계신가요?

요즘 저 포스팅이 뜸했어요~

 

이것저것 개인사정으로 인해서

오늘은 좀 일상을 찾아서 이렇게 여유롭게 저만의 시간을 가져봅니다^^

 

오늘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고 모두가 안전한 대한민국을

실현하기 위해 "코로나19 위기극복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전" 을 개쵷나다고 합니다.

 

공모자격은 대한민국 이면 누구나 된다고 하니

한번 도전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내용입니다.

 

이렇게 벌써 많은 분들이 공모를 햇네요!

읽어보니 좋은 아이디어도 있고 굉장해요^^

 

 

기간은 2020.03.30~06.07 까지 이니깐 기간이 넉넉하니

잘 생각해서 응모하는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으네요.

 

시상은 매주 선정하여 시상하고있네요

우수제안 희망제안 이렇게 나뉘어 온누리 상품권으로 지급하고있어요.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