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코로나19로 일상의 즐거움을 잃어가는 이때, 온라인 인문강좌 만나보세요!

 

 

4월마지막을 달려가고 있는 가운데

날씨가 봄이라고 하기엔 너무 춥네요.!

 

이거또한 지구온난화 때문이라고 하는데

더군다가 코로나19로 인해 일상의 즐거움을 잃어가고 있을실것 같아요~

 

이번엔 강릉시 평생학습관에서 온라인 인문강좌를 개최 한다고 합니다.

이럴때 인문학이 전하는 위로와 희망의 메지로 온라인으로 만나보는게 어떨까요?

 

 

강릉시평생학습관에 접속하시면 첫 화면에 이렇게 뜨네요.

종류 정말 다양하네요~~

마음에 드는걸 클릭하신후 다운로드 받아서 보면 되요!

간단하네요

목차마다 시간이 길지 않아서 지루하지 않을것 같기도 하네요~

 

 

 

 

평소 인문학 전공이나 인문학에 관심있는 분이면 들어가셔 보셔요~~

저도 하나 보고 왔답니다^^

 

이제 확진자가 30명안으로 줄었다고 하네요.

그래도 다음주 부터 황금연휴가 사회적 거리두기가 더 연장 됬지요

우리모두 더 조금만 힘내서 코로나 물리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