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어러분들의 자녀는 뭐가 되고 싶을까요?/ 신사임당 아들 주호 이야기 입니다.

 

요즘 아이들과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져 저도 모르게 핸드폰에 자주 손이 가고 있는데요..

저는 티비보다 유투브를 자주 보는편이라 상당히 재미있는 컨텐츠도 많아요~

 

이번엔 신사임당이라는 유투버인데요..굉장히유명한 분이에요.

이분 아들을 인터뷰하는 영상인데요.

 

아빠가 굉장히 똑똑한 분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평소 아들한테 경제에 관련된 책도 읽어 주는 것 같아요.

 

이 영상을 보면 정말 이분이 아들을 사랑하는게 느껴지고

또 이분 아들이 5살같지 않은 상상력과 어른들도 모르는 단어선택까지

정말 너무 놀라웟어요~

 

저도 5살아이를 키우고 있는데 정말 비교하고싶지 않치만 

비교가 되더라구요.ㅎㅎㅎㅎ

 

저 아이는 타고 난걸까요??

어찌 저렇게 돈에대한 애기를 아빠와 스스럼없이 막힘없이

술술얘기하는지 정말 신기한 아이이더라구요^^

이 호야라는 아이는 자기표현도 너무 잘하고 

자기는 장래희망이 물건을 파는 사람이되고 싶다고 하네요~

 

또 아빠의 유튜브도 자주 애청도 하고 아빠를 정말 사랑하는 

아이로 보여지는 영상이 였어요~~

 

 

전 이영상을 보면서 좀 제자신이 부끄러웠어요ㅠ

아이의 밝은 미래를 위해 부모가 이끌어주고 도와주고

정말 끊임없이 부모도 공부를 하고 자기개발도 해야 된다는걸요..

 

저도 이 영상을 통해 느끼고 깨닳은 점이 있으니

우리아이에게 좀더 좋은 부모가 될수 있겠지요?

 

코로나인한 가정보육이 장기간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언제 또 이렇게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이 생길까? 이런

생각하면 정말 이 시간이 소중하고 또 소중한 시간이라고 

생각해요.

 

답답하고 지치지만 물론 저만 그런게 아니라 아이들도 

저랑 같은 마음일 것 같아요~

 

이 영상 꼭 보세요^^

너무 재밌고 느낀점도 한가득 안고 가는 영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