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베라아이스크림 최대 포장시간 단축과 코로나의경제학

 

오늘도 슈카월드 영상으로 리뷰를 남겨 봅니다.

정말 또 재밌는 얘기네요.ㅎㅎ

 

베스킨라빈스 모르시는 분 없지요??

이번에 이 베스킨라빈스가 최대 포장시간이 2시간에서 1시간으로 단축이 되었다고 합니다.

별거 아닐수 있지만 왜 그런지 궁금하지 않나요/?

 

한마디로 드라이아이스가 모자라서 수량이부족때문 이였어요.

전 이 드라이아이스가 뭐길래 이렇게 하지?

했는데 정말 중요한 역할을 하더라구요^^

공급은 부족하고 수요가 증가때문이기도 하답니다.

이 드라이아이스는 우리가 모르는 곳에도 굉장히 많이 쓰이기도 한다는 사실을 

이제야 알았네요 ^^,

 

온라인쇼핑몰에서 드라이아이스 전쟁이라고 합니다.

이거또한 코로나로 더 공급이 부족하다고 하니 

정말 이렇게 우리가 몰랐던 사실을 하나 알았네요.ㅎㅎ

무심코 버렸던 이 드라이아이스가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지 전혀 생각을 못했으니깐요.

 

저도 베스킨 좋아하는데 이럴줄알았음 더 일찍갈껄 그랬나봐요??

크큭

 

이 분 영상 정말 너무 재밌어요ㅜㅜ

오늘도 또 모르는 한가지 배우고 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