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오늘은 마음이 아픈이에게..상처가 치유될수 있도록 용기를 주고 싶네요.

벌써 9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나이가 들면 들수록 시간은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네요.

 

제가 또 즐겨보는 영상인데요.

"씨리얼"

우리 눈높이에서 우리 시선으로 진짜 세상을 맛있게 뭉친 콘텐츠 인데요.

음..그냥 이 씨리얼이라는 컨텐츠를 보면 참 가슴 한켠이 먹먹하고 그러네요.ㅎㅎ

 

오늘 제가 본 영상은 9년의 성폭력 빛나는 생존이야기 라는 제목인데요.

친족 성폭력 범죄에 대한 이야기에요.

제목만 들어도 정말 가슴아픈 사연이 지요?

 

 

12살부터 9년동안 친아빠에게 성폭력을 당했는데요.

근데 지금은 너무 멋진 여성으로 발전하고 또 이분과 같은 피해여성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며 멋진 활동을 하고 계시다고 합니다.

 

어린영서랑 지금의 영서랑 미래의 영서는 지금 자기안에 같이 공존하면서

살아야 되기 때문에 자기 상처가 없어질 순 없지만 상처를 꺼내놔야지 맑은공기를 마시며

맑게 소독을 해야 분홍빛 새살이 돋아난다는 그 말에 너무 울컥했어요.

이 시간이 오기까지 얼마나 힘들었을지 정말 마음이 너무 아프더라구요.

 

실제 친족간 성폭력은 엄청 많다고 합니다.

친족성폭력 공소시효도 폐지도 없어져야 된다고 보구요.

 

정말우리나라 성폭력에대한 가해자들에게 집행이 너무 가볍다고 생각하구요.

피해자들이 어두운 곳이 아닌 밝은곳으로 나올수 있도록

힘과 용기를 주고 얘기를 들어주고 괜찮다 괜찮다 라고 믿어주는 한사람만 있으면

가능하다고 합니다.

감정을 억누르지말고 미친듯이 화를 내고 울고 감정을 다 쏟아내야 

상처가 더 빨리 치유되는 것 같아요.!

 

남의 일이 아닌 우리의 일이 될수 있기 때문에

피해자분들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