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슈카월드....유튜버님..진짜 최고네요.. 변화란 무엇인가?

자주 구독하는 슈카월드..

어렵고 딱딱한 경제이야기,시사,금융 등 여러가지

이야기들을 쉽게 풀어서 설명해주는 님..

 

정말 너무너무너무 잘보고 있어요^^

오늘은 변화란 무엇인가?

오늘 본영상인데요..

 

혹시 이거 기억하시나요?

굉장히 인기를 끌고 있었던 프로그램인데요.

왜 이분은 이걸 얘기했을까요?

크큭..

정말 놀라실꺼에요..

저도 놀랐으니깐요.

 

06년부터 2015년때는 자녀수가 기본이 2명아님3명

그래서 육아프로그램이 굉장히 인기가 있었다고합니다.

저도 이거 굉장히 재밌게 봤던 기억이 나요!!

요즘은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중국그리고 일본등 출생율이 점점 낮아진다고 합니다.

우리나라는 0.84라고 합니다. 지금요..

너무 심각한것 같아요.ㅠㅠ

 

여기서 본론으로 가자면 

2015년 이후에 이프로그램이 안나오기 시작했대요..

점점 출생율이 떨어 지면서 이프로그램이 없어지고

다음은 뭘까요???

티비틀면 많이 나오는 반려동물 프로그램!!

이제 아이에서 반려동물로 바뀌었다고 하네요.

정말 그런것 같아요!

너무 놀랍지 않나요??

이런 반려동물프로그램 굉장히 자주 봤었는데..

어쩜 이분은 이런 생각을 하셧는지..

 

세상이 바뀐것같아요.

강아지유모차 보고 빵터진 기억이 나는데.

정말 그런 이유가 있었네요.

 

이젠 개의 명칭도 이렇게 변화하고 있고

반려동물의 관련용품집이 많이 생겨나고

장사도 잘된다고 하니..

정말 시대가 예측할수 없는데로 변화가 되어 가고 있는것 같네요.

1인가구 시대가30% 넘었다고 하고

이젠 기본가구수가 4인이 아닌 1인.

 

이런 인구감소가 우리사회에 어떤 변화가 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