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소비더머니/스타벅스편

스타벅스 좋아하시는 분 많이 있지요?

재밌는 이야기 하나 들고 왔어요.

 

"소비더머니" 라는 유튜브인데요.

유독히 한국사람들이 스타벅스를 엄청 사랑한다고 합니다.^^

 

전 가격이 있어서 잘 사먹지 못하는데.ㅎ

저도 참 궁금했어요.

왜이렇게 다들 스타벅스 하는지.

오늘이야 이유를 알았네요.ㅎㅎ

 

이런 이벤트도 한국에서만 이렇게 인기가 많타고 합니다.

저도 봤어요!

줄서서 받거나 커피를 몇백잔씩 사서 무슨 가방같은거 

받은사람!

ㅎㅎㅎㅎㅎ

신기하네요.

 

 

우리나라는 그렇게 커피소비량이 많치 않다고 하네요.

그런데 우리나라가 스벅매장수는 5위라네요.

놀라워요.ㅎㅎ

 

 

이런 사은품들때문에 스타벅스 커피를 더 많이 판매를 할려고 한다네요.

그래서 한국에프리퀸시 인기가 갈수록 더 좋타고 합니다.

즉 통들어 말하자면

한국의 스타벅스문화는 한국사람들이 만들었다고 합니다.

맞는말같아요~

 

스타벅스의 분위기,맛 취향,사은품등

한국사람에게 맞으니깐

인기가 지금도 많타고 생각합니다.

 

이 영상 꼭 보세요.ㅎ

재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