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유튜브 소비더머니/에르메스편

 

여러분들은 명품좋아하시나요?

여자라면 한번쯤은 명품백정도는

들고다니고 싶지요.!

 

전 명품을 잘몰라서 

아는 브랜드는 루이비똥,구찌,샤넬 이정도 밖에 몰라요!

근데 그거보다 더 명품인 브랜드가 있따고 하네요.ㅋㅋ

 

"에르메스"라스 하는 브랜드인데요.

전 처음들어보는 브랜드라

생소했는데

명품에도 서열이 있다고 합니다 ^^

몰랐어요.ㅋㅋ

명품은 다 좋은지 알았는데

 

이 브랜드는 공장에서 만들어지는게 아니라

한땀한땀 장인이 수작업해서 만드는 것이기때문에

그 가치와 가격이 다른 명품과 비교도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보통 이 가방 한개 가격이 천만원대를 넘는다고 하네요 ^^;

이 백인데요.

연예인들이 들고 다니는거 본것 같으네요.

이가방이 이렇게 비쌀줄이야.ㅎㅎㅎ

우리나라 기준으로 천만원대부터 4억까지 나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

정말 대단합니다.

특히 이브랜드 가방은 돈만있다고 살수 없다고 합니다.

장인이 손수 손바늘질로 하기 때문에 한달에 몇개밖에 만들지 못해서

2년가까이 기다려서 사야된다고 합니다.

 

제 생각이지만 

이 에르메스 브랜드는 처음부터 일반이 들수 없도록

만든게 아닐까요.?ㅎㅎㅎ

 

그런생각이 드네요.!

재밌는 영상이였어요!

여기에서 에르메스의 설립부터 어떻게 더 유명하게 된건지 등

자세히 설명해주니 재밌네요.ㅎ

 

명품좋아하시는 분이면 보시면 재밌을것 같아요 ^^

잠시나다 달콤한 여행을 한것 같은 기분이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