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맘] 취미/취업: 강릉여성인력개발센터 프로그램 정보^^

안녕하세요^^

벌써 2020년의 봄이 오고있네요~

시간이 무척이나 빠르게 가고있는것같아요. 저만 이렇게 느끼는 건가요??

이렇게 빠르게 시간이 가는것도 아쉽고 그아쉬움을 채우고 하루하루 배우고 의미있게 살아가기가

저의 이번년도 목표에요!!

 

그래서 올해는 우리 막내가 어린이집에가게되어서 저에게 조금이나마 시간의 여유가 생길것같아

평소에 배워보고싶었던것을 찾아서 배워볼려고 알아보고있어요!

문화센터,주민센터,인스타 등 찾아보면 다양하게 볼수있는데요

제가 사는 지역은 수도권만큼 많은 취미생활을 할수있는데가 없다보니

생각해보다 검색하여 찾은 곳은 바로 여성인력개발센터입니다.

 

 

 

 

우선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았는데요.

이렇게 재취업 준비 프로그램도 무료로 수강할수도 있더라구요.

좋은 프로그램인것같아요.

이거말고도 평소 해보고싶었던 프로그램도 있어서 좋았어요!

 

 

 

 

 

보시면 전체 프로그램 소개가 나와요.

 

그리고 자격증취득과정프로그램들도 여러게있어서 의외로 와~하고 속으로 외쳤네요 ㅎㅎ

 

전 요리도 배우고싶지만 특히 실생활에서 활용할수있는 우리가족커트머리,유아한복만들기 이런거 너무 좋은것같아요

또 컴퓨터기초 이런것도 배워두면 좋을것같구요!

 

다양하게 구성되어있어서 시간만 맞는다면 배워보고싶은게 많네요

저도 막내가 3월은 어린이집 적응기간이라 할수는 없을것같고 

4월달에 도전을 해봐야될것같아요^^

 

이프로그램은 바뀌는것같아요!

가끔 생각날때 배우고싶을때 들어가서 도전해보아도 의미있고 좋은 시간과 추억이 될수 있을것같으네요^^

 

그럼저도 한번 제 시간과 프로그램이 맞는걸 찾아서 배워볼께요!!

그런다음 또 포스팅할께요^^

 

여러분!

배우는것에 두려워말고 도전하세요^^

배움은 학벌,능력,나이 무엇도 제한이 될수없다고생각해요

하루하루 새로운걸 배우면 의미있는 삶이 된다고저는 믿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