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샤오미) 디어마 멀티 스팀 청소기 사용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스팀 청소기 하나 소개해 드릴껀데요^^

인기도 있는 제품이라 저도 반신반의 하면서 구매했는데

은근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어요!
완전 기대 이상이에요^^

 

전 특히 바닥청소 잘 안하거든요^^;

하하!!

애들이 바닥에 흘리면 걍 물티슈로만 쓱~하고 닦고 아에 바닥청소는 안했어요.크크

 

근데 전 이번에 이거 구매 후 바닥청소 일주일에 2번은 해요!

얼룩이 너무 잘지워지고 닦으면 바닥이 뽀송뽀송 하고 너무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특히 씽크대 후드청소 짱이에요!!!!

진짜 저 세제 안써본거 없이 다써봤는데

이거 진짜 완전 잘 져요!!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자 이제 간단하게 조립해 볼께요!

저 긴 막대봉을 본체에 끼워 주기만 하면 끝이에요.

완전 간단하지요.

 

그리고 청소할 구역에 따라 구성품을 바꿔서 끼우면 되어요

전 바닥청소를 할꺼라서 물걸레로 끼웠어요!
걸레 2장도 포함이 되어있어요^^

 

저 헤드 부분에 물통에 물을 채워서 끼워주면 다 완성이 되어요!
작동법이랑 셋팅하는건 너무 쉬워서 기계치인 주부도 충분히 할수 있어요^^

 

전기를 꼽은뒤 헤드 손잡이 부분에 스위치 누른 후 좀 기다리면 저렇게 녹색불이 들어와요

녹색불이 들어오면 열이 가열되어서 청소를 하라는 신호에요!
그러면서 스팀이 나오는 소리나 나면서 바닥청소를 하면 되어요

 

청소하면서 사진찍느라 많이 흔들렸네요.ㅋㅋ

사진으론 스팀나오는게 잘안나오더라구요ㅠㅠ

진짜 잘닦이는데 그것도 또 잘 안나와요 ㅠㅠ

근데 정말 잘닦이고 바닥이 완전 뽀송뽀송 해요

 

전 이걸로 창문청소까지 했어요!
물론 완전 잘닦이지요^^

 

구성품들 마다 각자 청소하는 종류가 틀리니깐 사용설명서 보면 다 잘나와 있어요

전 다음에 후드 랑 화장실 청소 도 해볼라구요~

오늘은 창문 닦다가 팔이 아파서요.ㅎㅎ

근데 좀 무거운게 단점이것 같아요!
근데 잘 지워지니깐 감수 하면서 청소 하는것 같아요!

제돈 주고 제가 직접 사용하고 쓴 후기가 믿으셔도 되요!!

 

코로나19 땜에 다들 불안과 걱정이 많으시지요?

저도 아기키우는 엄마로써 정말  하루 빨리 사태가 안정이 되었으면 좋겟어요ㅜ

모두들 개인위생 철처히 하고 잘 먹고 잘 자고 이럼 면역력도 좋아질꺼니깐

모두들 힘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