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강릉시 코로나 19 발생현황을 알려드립니다.

 

3월1일 부터 지금까지는  강릉에선 확진자가 더 늘고 있지 않은 가운데

원주는 지금도 늘고 있다고 하네요.

 

그것도 같은 아파트 단지에서요.

신천지 교인이라고 하네요.

 

우리 강릉도 또 언제 확진자가 나타날지 방심할수 없는 상황이네요.

현재 3월6일 기준으로 입니다.

확진자는 5명

검사중91명

검사현황 687명

결과음성 591명 으로 집계되고 있네요.

 

이렇게 한눈에 쉽게 볼수 있게 해놔서 안심이 되네요.

처음엔 이렇게 자세하게 볼수도 없었는데요.

 

이건 확진자5명의 이동경로입니다.

이동경로에서 자세히보기를 누르면 자세한 이동경로가 나타나네요.

 

누르면 동선이 나타나지요?

궁금하시면 확진자 마다 누르면 자세히 나오니깐 보시고 참고 하시면 될것 같아요

선별진료소 안내와 코로나19에대한 모든것들이 한 화면에 잘나와 있네요.

금요일마다 시청에서 종교등 다중행사 금하여 달라는문자를 보내니깐

더 주의를 하게 되는것 같네요.

 

핸드폰으로도 실시간으로 전국 확진자수 확진지역도 확인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매일 아침에 눈뜨면 뉴스기사부터 보게되는게 하루 일과가 되어버렸네요

오늘은 확진자가 얼마나 늘었는지ㅜ

 

정말 코로나19 하루빨리 없어지길 간절히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