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강릉 어린이 여러분! 마스크 쓰고 코로나 바이러스 잡아요.

이 소식 접한분 많으시지요?

강릉시에서 만3세부터 12세 어린이에게 무상으로

1인당 필터 교체형 마스크를 2매씩 보급한다는 소식!

그리고 필터는 1인당30매씩 전달해 준다는 정말 좋은 소식이지요^^

 

저희 아파트에서는 동사무소직원이 와서 어제 저녁에 나눠줬어요~

관리사무소에가서 직접 받아왔어요.!

아파트 방송에 어린이마스크 무상지급 하니깐 얼릉오라고요.ㅎ

그래서 신랑이 후다닥 다녀왔어요!

 

 

 

무상으로 지급해준 마스크 입니다^^

귀엽게 그림도 넣고 신경을 많이 썻네요.

 

1인당 마스크 2매와 필터 30매씩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흰색이랑 검정색 무난하네요.

 

이 교체형 필터는 보건용 마스크 제조에서 사용되는 소재로 한국과학기술원 강릉분원의 협조로

안전하게 검사완료된 제품이라고 하네요^^

믿음이 가네요.!!

강릉시 최고에요.

 

여기 필터교체용 마스크 사용 안내도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요

마스크를 세탁 후 완전히 건조하여 사용하고

필터 꺼낼때 나머지 필터가 오염되지 않도록 위생용장갑을 끼고 꺼내 주라고 하네요.

 

 

여기 마스트 필터 넣는 공간이 있네요.

우리7살아들 넉넉히 잘 맞아요!

편하다고 하네요.

 

 

 

강릉시에서 이렇게 어린이들을 위해 마스크 무상지급 너무 감사해요.!

이 마스크는 강릉시청 직원 100여명이 만들어 주셨다고 하네요.

 

모두들 코로나19로 힘든시기지만 서로 믿고 배려하면 하루빨리 코로나는 종식 될거라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