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2020 강릉단오제 행사(신주빚기,대관령국사성황제) 연기

 

벌써 4월도 마지지막주 이네요~

코로나19로 시간이 더디게만 가는 것 같았는데.

적응이 이렇게 무서운거였네요^^,

 

요즘 날씨도 너무 좋고 

이만때쯤이면 단오생각 나시지요?

벌써 낮기온이 올라가고 있고

반팔입음 사람도 몇몇 보이구요^^

 

여름이 올려나봐요~

정말 이 짧은 봄 제대로 느끼지도 못했는데 말이지요 ㅠ

 

이번엔 단오 행사중에 신주빚기랑 대관령국사성황제가 코로나19로 인해

한달 연기된다고 합니다.~

 

저도 단오정말 좋아하는 사람중에 한사람인데~

막걸리랑 파전 정말 너무너무 좋은데 말이지요!!

이번엔 먹을수 있겠지요??

 

그래도 강릉단오제는 취소한다는 말은 나오지 않은거 보니깐

좀더 지켜 보고 진행을 하기로 하였다고 합니다.~

 

내일부터 연휴라고 하네요~

강릉이랑 제주도는 숙박이 90프로 찼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관광지라 보니 그런것 같네요.

 

방역에 더 힘을 써야 될것 같아요!

그럼 연휴 잘 보내시고

사회적 거리두기 도 하면서 즐거운 연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