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오늘은 제21대 국회의원 선거 하는날~

 

오늘은 2020 제21대 국회의원선거 가 있는 날이였어요.

다들 소중한 한표 하고 오셨나요?

 

저는 이른아침부터는 못가고 오후쯤에 가서 하고 왔어요~!

다행히 날씨도 너무 좋고 바람도 쐴겸 아이들과 같이 하고 왔어요

 

이번엔 투표권이 확대되어서 만18세 부터 가능해져서

더 뜻깊고 의미 있는 선거날이 였던것 같아요~

 

예전엔 선거날이 뭐가 그렇게 중요해? 하고 생각했던

시절이 있었는데 ........

결혼을하고 아이를 키우다 보니 대한민국 국민 으로써 그리고

앞으로 자라나는 꿈과 희망이 되는 우리아이들의 미래를 생각하니

정말 투표 안할수가 없더라구요!!

 

개표방송을 챙겨보게 되는 저를 보니 저도 이제 대한민국의 소중함과

행복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수 있는 국회의원들이 궁금하더라구요^^

 

지금은 오후 11시가 다되어 가는데 현재 전국개표율이

47.6%네요.

새벽4시가 되야 결과를 알수 있을꺼라고 합니다.

 

 

전국 지역구 개표 현황입니다.

아직은 개표율이 반이상이 남아서 좀 더 지켜 봐야겠네요^^

후보자분들 정말 두근두근 할것같아요!

이건 지역별 전국 투표율인데요

붉은색으로 된 지역이 최고이구요

파란색으로 된 지역이 최저 입니다.

 

이 자료는 20대 국회위원 선거 결과 네요!
이번에는 어떻게 바뀔지 다들 눈 여겨 보세요^^

 

이분들이 우리나라를 더 좋고 국민이 행복한 나라로 만들어주고

아이들의 희망과 미래를 더 밝혀주는 그런 분들이였으면 좋겠네요!!

 

나하나쯤 투표 안한다고 괜찮아~이렇게생각을해서 투표를 안하면 

너무 속상할것 같아요.ㅜㅜㅜ

나의 이 소중한 한표한표가 우리나라의 미래를 바뀔수 있는 기회가 될꺼야!

전 이런 생각으로 투표를 한답니다^^

 

여러분도 오늘 소중한 한표!

했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