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삼남매의 소소한 일상../ 철판 아이스크림 만들기!

 

오늘은 아이들과 함께 철판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어요~

아침부터 냉장고에 문을열더니 부스럭부스럭~~

 

뭐햐나고 물으니 철판아이스크림 재료 찾는다고 하더라구요.ㅎㅎ

아침부터 무슨 아이스크림 이냐고 핀잔을 줬더니

너무너무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아침밥 후다닥 먹고 만들어 먹었어요!

 

구석구석 뒤져서 만들었네요.

다행히 시리얼이랑 돼지바 ㅋㅋ

저저 돼지바가 신의 한수 였어요.

이 철판아이스크림 제작년에 사다놓고 몇번 안썻는데

이제 애기가 3명이 되니 이것도 은근 잘 사용하네요.ㅎㅎ

 

원래 휘핑크림을 넣어야 되는데  집에 없어서

없는데로 했어요!

 

우유를 넣고 저 주걱으로 여러번 저으면서 하면 

아이스크림 처럼 되요

이제 돼지바랑 시리얼을 넣고 다시 썩어썩어 ㅋ

저때부터 아이들이 햇어요.

서로 자기가 하겠다고 얼마나 난리던지.ㅎ

초코가 들어가야 맛이 있더라구요!

고사리같은 손으로 얼마나 열심히 하는지^^

안 맛있을수가 없겠지요?

더 비벼야 되는데 아이들이 못참고

숟가락을 들어버렸네요.크크

보기엔 저래도 진짜 꿀맛!!

우리막내도 한몫했지요~!!

많이 먹오~~~

평소엔 못먹는거니깐.ㅎㅎ

오빠들이 다먹고 갔는데 저렇게 끝까지 앉아서 먹고있었어요.

얼마나 귀엽던지.ㅎㅎ

 

 

클리어 했어요^^

 

오늘 또 전국 유초중고 개학이 연기된다고 할수 있다는 뉴스를 보고

저도 모르게 한숨이 나와버렸네요^^;

 

다들 우리아이들 안전을 위해 그런거니깐 

우리 엄마아빠들이 힘들지만

우리 아이들의 건강이 우선이니깐^^

 

이렇게 하루에 한번은 무리고

일주일에 2번은 간식같은거 

같이 만들어 먹음 시간도 잘가고 

좋은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