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생활용품) 모던하우스 방문/쇼핑하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막내딸과 함께 모던하우스에 다녀왔어요~

생긴지는 오래는 되지 않았는데 이제야 다녀왔네요 크크크

 

이거저것 살께 있어서 다이소를 갈까 여기를 갈까 고민하다

모던하우스로 고고~~

 

진짜 크더라구요.ㅎㅎ

주차장도 넓고 사람도 점심시간지나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이건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있는 인테리어 나무 모조품이였는데 시선을 확 끌더라구요

여긴 홈데코인데 시계,거울,액자 작은 소모품 같은게 있어서 아기자기하더라구요^^

 

저흰 컵이랑 그릇이 필요해서 봣는데 제가 찾고있는게 아니라서 

이건 바리스타용인데 우린 스탠컵인줄알고^^;

 

 

여긴 도자기 그릇 다이소가 그릇은 이쁘고 종류가 많은것 같아요.

개인적인 생각이에요.ㅎㅎ

 

 

 

이 식기건조대 너무 맘에들어서 살까 말까 너무 고민한끝에 안샀어요.

가격이 너무 사악해서요 ㅠㅠ

 

양념통도 너무 귀여워요!!

집에있는건 플라스틱이라 오래되서바꿀라했는데 이걸로 해야겠네요^^

 

이층으로 올라왔어요

아기 베게도 필요해서 봤는데 베게 종류는 몇개 없더라구요ㅜ

셋트만 있는것같아서요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격은 그렇게 나쁘지 않았던것 같아요

사진을 못찍엇지만 아이들가구와 쇼파 서랍장등 작은 크기의 가구들도 있어요

 

여긴 아이들 식기인데요

너무 핑크핑크한게 이뻐요^^

남자아이들껀 파란색으로 되어있구요~

 

 

스탠 그릇 살려고했는데 괜찮은거 발견했네요.

가격은 좀 비싸지만 스탠이니깐 ㅎㅎ

 

이건 양치컵!

우리 지아 어린이집갈때 필요한 물건이라 이것도 겟 !

 

2층 내부는 대충 이렇게 되어있어요 ㅎ

사진을 발로 찍으건지 왜이렇게 못찍엇을 까요 

아이들장남감도 있고 슬리퍼 등

다이소랑 비슷한 느낌이였어요

다이소 보다 가격이 좀 많이 비싼것 같지만요^^

 

 

저흰 이렇게 구경을 하고 쇼핑을하고 왔답니다.

재밋엇어요!!

강릉에도 이런데 많이많이 생겼음 좋겠어요 ㅠ

 

그럼 여러분도 안가보셨다면 한번가보셔요 ^^

은근 볼꺼 많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