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재난지원금 다들 어떻게 쓰세요??

 

시에서 주는 생활안정지원금 이랑

나라에서 주는 긴급재난지원금 

 

다들 알차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저희는 소상공인이라서 

물건값으로 사용했어요~

 

정말 필요할때 쓰니깐 너무 좋터라구요!

어떤분은 외식도 하고 옷,신발,등등

정말 소중하게 사용했다고 

하시더라구요^^

 

우리지역 시장에도 사람들이 북적북적

정말 사람사는 냄새가 났어요~

 

몇몇기사도보면 골목상권과 소상공인들에게

도움이 됬다는 글을 보고 지역경제 활성화

완전 제대로 잘 되가고 있네요~

 

특히 고기매출이 급등했다고 해요!

또 기부에 참여한 국민들도 꾀 있다고 해요.

재난지원금을 아파트 경비원과 미화원 분들에게

익명으로 기부한 소식도 있구요~

 

또한 일자리 문제도 그냥 넘길수 없는일 같아요.

지금과 같은 비상상황에서는 정부의 재정만으로

감당하기 어렵다고 합니다.

 

또 이제 초중고 개학이 점점 하고 있는 추세에

초등학생 확진자 1명도 나왔다는 뉴스를 봤을때

가슴이 철렁했어요!

 

저도 학부모이기 때문에 정말 걱정과 근심이 

이루말할수 없이 크더라구요 ㅠ

 

또 외국엔 어린이 괴질로 어린아이들이

사망에 이른다는 소식도 종종 있고

 

휴..

정말 코로나 너무 무서운 바이러스네요.

 

오늘은 이래저래 수다한판 떨었네요!

이럴때 일수록 건강한 음식 많이 챙겨먹고

 

바이러스부터 일상을 지키는 방법이 무엇인지

다들 알고 계실것 같아요!

 

주저리주러리 해보았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