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강릉페이 충전이벤트!! 모두들모두들 많이 응모하세요^^

 

오늘 강릉페이 홈페이지에 들어갔다가

응모 이벤트 있어서 

한번 해보시라고 포스팅해요^^

 

자동응모라서 그냥 충전만 하면되서 편해요~

전 벌써 했어요!!

 

운이 좋아서 당첨되면 완전 띠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그런데 아쉽게도 이런 경품 이벤트엔 똥손이라 ㅋㅋ

큰 기대는 안하고 있지만

그래도 모르니 한번 응모해 보세요~~!!

 

자주 충전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는데......

확실한건 가요? ㅋㅋㅋㅋㅋ

 

 

 

 

1등이 우와우와

자동차네요!!

 

2등도 완전좋고 

3등 ...4등...다 대박인데요. ㅋㅋㅋㅋ

 

다들 응모하세요!!!!

어딘가에 모르는 운이 여기에 쏠릴지 !!

 

10만원 충전하면 자동응모 1회 되요~

근데 5만원은 안된대요 ㅠ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