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강릉 수제 햄버거 맛집~! 비키니 버거 강문점 다녀왓지용~

 

날씨가 너무 좋아서 드라이브 갔다가 배꼽시계가 울려

근처 맛집을 찾아서 검색검색!!!

 

수제버거맛집이 있어서 새로생긴곳이라

궁금해서 얼렁 고고 했어요^^

 

보니깐 안목에 있었던 비키니버거가 강문으로 이전 했더라구요!!

안목에 잇을때  줄서서 먹는 사람들도 꾀 있어서 

어떤맛일지 궁금했는데...

오늘 수제버거 너로 정했다~

 

도착했더니 이른시간이어서 그런지

손님이 별로 없어서 좋았어요!

유명한 곳이라 사람 많으면 어쩌지 걱정했는데^^

정말 멋지게 지어났어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고 깨끗해요.ㅋㅋㅋ

통유리라 너무 시원해보이고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주차장도 넓어서 걱정은 안하셔도 되용.

입구에 저렇게 메뉴판을 암튼 독특했어요!

테이블도 넓고 들어가자마자 카운터랑 주방이 시원하게 보여서

더 믿음이 가더라구요^^

 

이제 저희도 메뉴를 골라볼꼐요~!!

저흰 비키니 스페셜버거랑 국물떡볶이를 시켰어요!

 

 

여긴 패티랑 빵은 직접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정말 패티가 알차고 부드럽고 

간이 쎄지도 않고 너무 맛있었어요!

정말 굳굳굳!!!

 

떡볶이도 굳굳굳!!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움찔했지만

다다다다 먹고 왔어요~

 

 

안에 당면,양배추,오뎅 완전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햄버거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햄버거안에는 매쉬포테이토랑 통마늘 버섯 양파 볶아서 들어간 재료가 어마어마해요^^

한입에 먹느라고 ㅋㅋㅋㅋ

욕심을 부려봤어요.

결과는 대만족^^

 

서로 아무말안하고 먹기만 했어요!!

 

그리고 여기 순두부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어서

후식으로 한개만 주문해서 맛만 보기로 했어요!

결과는 이것도 대만족 ^^

 

저 이거 강릉에 살면서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진짜 순두부맛이 나면서 많이 달지도 않고

계속 한입 두입먹으니 중독되는 맛이에요~~

 

 

정말 배터지게 먹고 맛난 후식까지!!

오늘 정말 완벽했던 점심이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