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요즘 징어징어 오징~~~~~어 많이드세요!! 오징어풍년이라합니다 ^^

 

예전부터 오징어 정말 흔했는데

언제부터인가 오징어 정말 금값이였는데요..

 

여름만되면 더 비싸게 느껴지는건 저만 그렇게 생각하나요??

요즘 날이 더워지면서 수온이 올라가면서 

오징어 많이 난다고 해요!!

 

동네 큰 마트에서 오징어 세일많이 한다고 소식이 여기저기

들려오네요~~~

 

저도 가서 사야되겠어요!!

근데 한정판이라 ㅠㅠ

퇴근하고 가면 못살것 같아요 

 

오징어 덮밥 해먹음 꿀맛인데요.!!!

아이들은 오징어 튀김 !!

 

아 ....침 흘리네요.ㅋㅋㅋㅋㅋㅋㅋ

 

다만 코로나때문에 소비가 부진한 탓에 가격은 저렴하다고 합니다.

이럴때 우리라도 많이 사서 부지런히 먹어요^^

 

 

 

당분간 많이 어획량이 많아진다고 하니

이럴때 부지런히 요리해서 냠냠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