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일상,맛집,여행

집 배달왔어요~! 이동식 주택 낭만적인 컨테이너 하우스~

 

컨테이너도 집이 될수 있다는 사실~

지나가다가 자주 볼수 있는 컨테이너 인데요.

 

어느 강원도 바닷가에서 독특한 컨테이너 집인데요.

예전에 저희 신랑도 답답한 아파트말고 아이들맘껏 뛰어놀수 있는

주택으로 가자 ! 했는데 한번은고민해 봤던적이 있어요~

근데 비용이 ㅜㅜ

그래서 그때 신랑이 그럼 우리 컨테이너로 해서 살까?? 이런말을 했던 기억이 나는데..

정말 전 싫어싫어~~했던 기억이 있는데

오늘 이 영상을 보고정말 컨테이너가 왜 싫타고했지? 라고 생각이 들정도 였어요~

 

 

이분들도 서울에서 살다가 아이들을 위해 이렇게 큰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이 영상을 보면 집도 집이지만 아이들이 얼마나 행복해하고 정서적으로 얼마나 안정적인지

알수 있을꺼에요~~

 

저희집도 아이가3명이여서 항상 주택을 생각했지만 

이렇게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저도 마음이 더 기울더라구요!!

 

정말 이게 컨테이너 집이라니!

너무 멋져요!

이 분들은 총 공사기간이 3주가 걸렸대요!!

이 부부는 직접 설계하고 도면도 그리고 고민도 하였다고 하네요.

물론 이렇게 지은 이유는 비용때문이라고 하네요~

막상 이렇게 지어놓고 나니 너무 마음에 들었다고 합니다.

집에서 조금만 걸으면 이렇게 멋진 바다까지~

정말 아이들이 안좋아할수 없겠지요?

 

무슨말이필요하겠어요~

이렇게 아이들이 행복해하는데 이 모습이 전 짠하더라구요.

인터뷰에서 부부는 아이는 아이답게 키워야 된다는 말을 하더라구요..

이말을 듣고 아..저는 왜 이생각을 못했는지.

반성하게 되더라구요.

한창 하하호호하고 놀나이에 학원과 틀에 박힌 생활을 해야만하는 

도시아이들과 다른 삶을 사는 아이들..

저절로 인성과 행복이 넘치는 아이들에서 어른으로 성장하지 않을까요?

저도 이 영상을 보고 좋은 장난감 비싼 아파트 보다 아이들이 맘껏 뛰어 놀수 있고

가진게 없어도 이렇게 멋진 집을 지어 아이들과 매일매일 행복한 삶을 사는 

이들 가족을 보니 저희도 점점 주택에 마음이 더 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