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유아및 어린이 필수 영양제1순위 (유산균,칼슘&마그네슘,비타민D)

오늘은 유아 및 어린이 필수 영양제 소개를 해드릴껀데요.

저도 아이들 유산균이랑 종합비타민 젤리 를 먹이고있는데요.

이거말고도  또 먹여야될께 있더라구요!

 

마침 영양제가 떨어져서 뭘먹여야할지 잘 몰라서

유튜브 영상 찾아보다가 발견한건데요

약사님이 하는 채널인데요.

이분께 저에겐 내용이 잘들어와서 소개해 드려요.ㅎ

제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1순위 선정기준을 이렇게 요약해서 설명해 주더라구요.

   *아이들에게 유익한 작용이 많은것.

   *음식을 통해서 섭취하기가 어려운것.

이렇게 나눠서 선정기준을 정했어요

 

 

첫번째로 유산균

유산균은 안먹는 아이가 없을정도인데요.

유산균도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도 한참 걸렸어요.ㅠ

여기서 어떤 유산균이 좋은지 추천해주시면 더 좋았을것같앗어요.

두번째로는 캴슘&마그네슘

마그네슘은 생소하게 듣는 이름이라 어? 뭐지 했어요

키 크는데 꼭 필요한 중요한 영양소라네요.

아이가 예민하고 까칠하고 잠못자는 아이에게는 좋타네요.

저도 큰애가 밥을 무지 잘먹는데 키가 너무 안커서 

걱정이 너무 많은데 칼슘이랑 마그네슘 챙겨줘야겠어요.

이건 권장량인데요.

유아때부터 성인권장량이랑 비슷하지요?

그래서 먹여야 된다고 하네요.

멸치에 칼슘이 많은데 이걸 하루권장량으로 먹으려면 종이컵으로 한컵분량을먹어야 된다네요 ㅋ

이렇게 먹기 쉽지안차나요.

그래서 이건 더더욱 영양제로 챙겨 먹으라 하네요.ㅋ

3번째로는 비타민D

이것도 유산균 다음으로 많이들 먹이지요?

저도 먹이고 있구요

이젠 거의 필수 영양소로써 자리를 잡았다고 하네요.!

이 비타민D도 음식으로 섭취하기가 쉽지 않타고 해요.

보통 연어먹기,햇빛쬐기 인데요

우리나라는 여름뺴고는 긴팔을 입자나요.

광합성쬐기가 어려다고 합니다.ㅎ

연어도 엄청먹어야 한다고하고요.

그래서 이것도 약으로 섭취할수 밖에 없다 하네요

 

총정리를 한거인데요.

각 영양제마다 필요성과 중요성을 얘기해주네요^^

 

전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여러분도 이 영상 찾아 보시고 꼭 우리 아이에게 맞는 영양제 선택하셔서 건강한 아이로 

키울수 있게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