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아이들 상처 연고 어떤거 바르세요? /신상연고 추천4가지

 

우리아이들 자주 다치지요?

보통 긁히거나 엎어지거나 이 정도는 늘상 있는일 !

 

집에 항상 구비되어 있는 이 두가지 연고

후시딘 과 마데카솔 연고!

 

그런데 이 두 항생제연고를 계속 바르게 되면

내성이 생겨서 상처가 잘 치료가 되지 않는다 하네요.ㅠ

우리나라가 이 연고를 몇십년전부터 쭈~욱 사용을 해서 

그렇타네요.

 

 

왼쪽에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두가지 연고 이구요.

오른쪽이 약사가 추천하는 신상연고 4가지 인데요

후시딘 보다 더 잘듣는 연고 라네요^^

 

첫번째 에스로반연고 

두번째 박트리안연고

 

우리나라보다 미국에서 자주 사용한다 하네요.

에스로반은 상처 처방에 잘 처방해 준다네요.

 

이 두가지 연고는 후시딘 처럼 농가진일때 바르면 좋타네요.

 

 

 

 

3번째로는 프라믹신 연고

이 연고는 3가지 항생제를 보유하고 있어  그리고 진통제 성분도 들어 있어 아주 강력한 항생제 연고라 하네요

마지막으로 스티모린 연고

항생제 성분은 아니지만 항생효과를 내는 연고 라서 무척이나 좋타네요.

재생효과도 있대요.

흉터도 잘 안 생기고 항생제쓰는게 부담이 되는 분들에게는 이것도 좋을것 같아요!

가격은 7천원정도라 합니다.

 

저도 약사가 추천해주는 연고 사서 발라봐야 겠어요.

저도 후시딘이랑 마데카솔 바를때 잘 안낫는다는 느낌은 받았었는데

그게 내성때문인줄 몰랐네요 ㅜ

이번에 이 두연고가 똑 떨어져서 살려고 알아보던참에 좋은 정보 인것같아서

같이 공유하고자 올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