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우리아기를 위한 프리미엄 유산균 / 트루락 베베

 

요즘 저 건강식품 많이 포스팅 하네요.^^

코로나 때문에 그런가 자꾸 이런 영양제가 눈에 들어와요.ㅠ

 

이번에 우리 막내가 먹고 있는 유산균을 소개해드릴께요.

특히 여자들은 유산균을 꼭 챙겨 먹으라 하는데요.

질염 예방에도 너무 좋타네요.

 

기본적으로 유산균이 가장 중요하고 첫번째라고 해요!

우리 막내는 15개월이라 가루타입은 잘 못먹어서

스포이드타입으로 먹여요~

무지 편하고 좋트라구요.^^

 

오늘제가 소개해드릴 제품은 

트루락 베베 입니다.

비타민D 도 같이 함유되어 있어서 일석이조 인것 같아요^^

 

원산지는 이탈리아 인데요.

7.5미리 하루에 5방울 섭취하면 되어요.

 

이거 가격대가 좀 있어요^^;

근데 저는 우리 지아한테 잘 맞아서 계속먹이고 있어요~

 

 

섭취방법과 원료명 및 함량 자세히 나와있어요^^

전 숟가락에 5방울 떨어뜨린 다음 먹이고 잇어요.

그게 편하더라구요.

 

상자를 열면 스포이드와 하얀봉지에 유산균이 담겨져 있어요

위새적이지요?

너무 맘에 들어요.ㅎㅎ

짜잔!

이렇게 들어있네요~

뚜껑을 열어서 스포이드뚜껑으로 바꿔주면 되어요.

사용법은 간단해요

스포이드 뚜껑을 바꿧으면

위에 고무있는 부분을 누르면 유산균이 빨려들어가서

숟가락아님 분유먹일때 바로 넣어서 주시면 되어요.

 

이거 먹은후론 변 색깔도 좋고 냄새도 심하지 않고

이제 밥을 먹으니깐 변비 걸리기 쉬운데

이제 문제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