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전국 어린이집 22일까지 개학연기!

전국 영 유아 맘들!

어제 복지부에서 전국 어린이집 개학 연기가 되었지요

22일까지 총 2주가 연장이 되었네요.!

 

정말 코로나 19 무섭네요.

 

어제 오전에 저의 어린이집에서 전화가 왔네요.

연장이 더됬다구요~

긴급보육은 할거니깐 필요하면 얘기하라구요.

전 안보낸다 했어요.ㅜ

정말 연장 됬다는건 위험성이 있다는 얘기니깐

 

언제쯤 맘 놓고 어린이집을 보내는 날이 올까요?

아이들도 답답해 하는게 보이고

그걸 보는 엄마도 힘드네요.

 

오늘 추가로 올라온 소식이네요.

계속되는 개학연기로 아동수동 4개월동안 40만원 지급을 해준다네요.

 

코로나19 하루빨리 잠잠해지길 바래봅니다.

모두들 힘든시기를 겪고 있지만

언젠간 좋은날이 올거라고 기대해보며

하루하루 감사하며 평범한 일상의 소중함을 느끼게 되는 요즘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