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어린이 영양제/ 튼튼닷컴 키즈칼슘&마그네슘 비타민 D

얼마전에 아이들 영양제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우리아에게 필요한 영양제를 선택을 했어요^^

 

전 칼슘이랑 마그네슘을 구매해서 아이들을 먹이고 있는데요.

다행이도 잘먹어줘서 땡큐네요.ㅎㅎ

 

그래서 제가 구매한 영양제 소개해 드릴까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용량도 많고 ^^

괜찮아서 포스팅할려 구요!

 

 

튼튼닷컴에서 나오는 제품이에요.

통이 생각보다 크고 내용물이 무척이나 알차네요.

그 외로 비타민D까지 들어가 있어요.

총 3개월분이에요.

1일2회 먹는걸로 용량이 나와있네요.

 

자세한 설명이에요^^

근데 생각보다 크기가 좀 커서 우리 큰아이는 그나마 잘먹는데

둘째는 한번에 먹기 힘들다 해서 쪼개서 주고 있어요.

좀 크기가 크지요??

만약 커서 못먹으면 쪼개서 주면 될것 같아요!
맛은 요구르트맛이 나면서 많이 달지는 않아요!

살짝 상콤한맛도 나고요!

맛잇어요^^

사진찍어준다니 의식을 하면서 먹네요.ㅎㅎ

귀엽네요.

 

아침에 일어나자 먹는건데도 잘먹네요^^

우리 첫째에요.

7살 내년이면 학교가네요.ㅎ

또래보다 키가 작아서 진짜 걱정했거든요.

유전적인 영향도 있지만 정말 잘먹는아이인데

마르고 먹는건 어디로 가는걸까요?

 

이거 먹고 더 튼튼해져서 키도 많이 크면 좋겟어요!!

그리고 한약도 많이 먹인다 하더라구요.

저도 먹여볼까 생각중이에요.

이제 학교도 가니깐 아무래도 피곤할것 같기도하고

면역력도 더 신경 써야 될것 같아서요.

우리 사랑하는 막내^^

자기도 찍겟다고 이렇게 오네요.ㅎㅎ

넘 이쁘네요.ㅎㅎㅎ

진짜 하루에 뽀뽀 100은 해요.ㅠ

크크크

넌 아직 못먹어.ㅎㅎㅎ

 

이제 코로나19처럼 신종바이러스가 계속 생기고 정말 속상하네요.

이럴때일수록 건강챙기고 면역력 기르는것도 잊지말고!

 

우리아이들 더 건강하게 키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