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2020 문화가 있는 날<청춘마이크 강원> 청년예술가 모집

 

다들 황금연휴 즐겁게 보내셨나요?

저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즐겁게 보냈어요^^

 

각자 좋아하는 장남감을 선물로 주어 즐겁게 가지고 

노는 모습을 보니 너무 뿌듯하고 좋았네요.

 

초중고 개학이 정해졌어요.

선뜻 좋다고는 할수 없어요.ㅠ

 

아직 학부모들은 많이 불안하구요.

저도 물론 그렇구요.

 

그래도 믿어 보는게 좋겠지요?!!

정말 날씨 너무 끝내주는 하루네요^^

 

오늘은 강릉하면 관과의 도시 그리고 문화행사도 많이 하자나요~

그래서 이번에 강릉에서 2020 문화가 있는날 청년예술가 모집을 한다고 합니다.

 

 

제목은 청춘마이크 강원 이네요^^

제목 진짜 잘지은 것 같아요.

 

관심 있는 문화예술인들 도전 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강릉문화원 홈페이지 방문 하면 보실수 있어요.

 

 

공연비도 지원하고 그리고 버스킹 공연등 많이 하네요^^

여름에 월화거리 가보셨지요?

 

저희 가족 작년에 엄청 갔어요~

시원한 강바람 맞으면서 앉아서 버스킹 공연하는거 봤는데

분위기 완전 ^^

 

이번에도 볼수 있으면 좋겠네요.

 

그럼 여러분의 재능 한번 쏟아 부어보는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