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긴급생활지원금 이모저모 ~ 사용처가능/불가능

 

오늘부터 긴급재난지원금 신청하는 날인데요~

저번 포스팅때 긴급재난지원금 신청방법을 올렸는데요!

 

이번엔 사용처를 중점으로 설명을 해드릴려구요!

저도 헷갈려서 알아둘겸 포스팅해볼께요~

 

저는 신청을 그냥 신용카드로 할려구요~

다들 어떤게 자기가족과 더 맞는지 생각해보시고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우선 긴급재난지원금 사용처에서 많이들 궁금해 하시는 것 같아서요

어떤 곳은 안되는 곳이 있어 확실히 알아보고

사용하시는게 나을것 같아요^^

 

 

 

이렇게 보면 더 이해하기 쉽겠죠??

저도 핸드폰에서 다운받아서 온거라^^

서울사람은 좋겠어요!

스타벅스 되네요..ㅎ

대전사람은 ktx 되구요~

 

역시 글보다는 그림으로 설명되어지니 더 눈에 확 들어오네요^^

전 아이엄마라서 그런지 병원이랑 주유소 학원 사용이가능해서 

너무 좋으네요.ㅎㅎ

소중한 긴급재난지원금 잘 쓰겠습니다.^^

여러분도 사용처 보시고 알차게 기분좋게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