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2024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 개최 한대요~

 

 

평창동계올림픽 개최한지도 시간이 꾀 지났네요~

전 강릉에살아서 올림픽시즌에 올림픽파크에 구경도

가보고 경기도 구경도 했던 기억이 나네요~

 

2024년 강원 동계청소년올림픽을 개최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시아최초로 열려서 더 의미가 있네요.

역시 겨울하면 강원도 강릉이지요^^

 

눈도 많이 오고 

정말 설경이 끝내주거든요^^

 

구체적인 세부내용이에요~

 

70여개국이 참가하고 만 15~18세까지라고 하네요~

장소는 평창올림픽때 경기장그대로 사용하구요.

 

이런 대회가 자주 열리면 정말 좋겠어요.

경기장 활용도도 높아지고

지역경제도 살리고

 

보통 올림픽개최하는 도시는 그 경기장은 페쇄하거나 아에 문을 닫는다고 해요

경기장을 보존하는 인건비 유지비 가 많이 들어서 그렇타고 하네요!

 

이렇게 우리나라에도 몇 안되는 경기장들이 페쇄되는 일이 없으면 

좋을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