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생활TIP

2020 강릉문화재 야행! ! 모두들 즐길준비 되셨나요?

 

점점 날씨가 더워지네요^^

곧 여름이 시작될것 같네요.!

 

오늘은 어버이날~

부모님들께 카네이션 달아드렸지요??

 

저도 출근길 전에 일찍나와 아이들과 

양가 부모님께 카네이션 달아드리고

아이들 등원시키고 일터로 나왔네요^^

 

이렇게 날씨가 더워지니

생각나는게 있네요!

 

바로 월화의 거리에서 버스킹공연 인데요

다들 지나가면서 한번쯤은 보셨지요?

 

이번에도 버스킹공연을 한다고 합니다.!

 

 

지원자격은 나이 제한 업이 거리공연이 가능한 문화예술 활동을 하는 분이라면

신청 가능해요.

작년에 다양한 분야의 예술인들이 와서 공연을 했는데

시원한 음료나 맥주 마시면서 앉아서 봤는데

너무 너무 좋터라구요^^

 

이번에도 꼭 갈꺼에요!!

 

그럼 관심 있는분들 마구마구 신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