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맘] 김민식 PD님의 유튜브 : 괴로움을 즐거움으로 바꾸는 글쓰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즐겨보고있는 유튜브영상인데요.

너무 좋은 말과 책을 소개해주는 MBC 김민식 피디 라는 분인데요

이분은 드라마 피디로 일을하고계신다고 하네요.

어렸을때부터 글을 쓰는걸 좋아했으며 기쁜일 즐거운일 슬픈일 등 하루도 빠지없이 글을썻다고 해요.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분의 강연도 들으면 정말 공감되는것도 깨닫는 것도 많았어요

특히 저는  괴로움을 즐거움으로 바꾸는 글쓰기 이 강연이 마음에 너무 와닿아 올려봅니다^^

 

저는 원래 유튜브에 대해 잘 알지도못했어요.근데 신랑의 권유로 몇달전부터 보기시작했는데

유익한 정보도 있고 다양한 분야의 전문직분들의 강연 그리고 개인 유튜브 방송 도 많터라구요.

 

우연히 이분의 강연 영상을 보고 굉장히 마음이 끌려 완전 이분의 팬이 되어버렸어요^^

 

마침 제가 마음과 몸이 힘들때 이분의 영상을 우연히 보게되었어요. 

정말 이분의 영상이 너무 저에게 위로가 되고 위안이 되어 관련된 영상을 계속 보게되었지요

 

바로 이영상이에요^^

여러분도 들어보세요! 

 

저도 이분의 영상을 들으면서 매일아침에 일어나서 글을쓴지 몇일밖에 되지않았어요. 

글은 치유의 힘이 되고 내일내가 되고싶은 꿈의대한 계획을쓰게 되고

나의 괴로움에대한 글을쓰고보면 나에대한 충고와 조언을해주게 되고

 

이게 제가 제일 마음에 와닿았던 말이에요^^

 

제가 지금 읽고있는 책이에요.

아직 다 읽지 못했지만 정말 좋은말이 많은것같아요

멘탈정리가 되는것같아요.ㅎㅎㅎ

 

 

하루하루 의미를 부여하고 하루하루 소중하고 즐겁다고 하면 어느순간 이분 처럼 긍정적인 마인드로 변하겠지요?

 

여러분도 힘든일 슬픈일 즐거운일 을 매이매일 글로 써보세요.

내글이 다른사람에게 위로와 도움이 될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