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맘] 소사장소피아 SO SO TV : 끌어당김의 법칙

[맘] 소사장소피아  SO SO TV :  끌어당김의 법칙

 

 

여러분도 하루의 시작 혹은 하루의 마루리를 글쓰기로 하고 계신가요?

 

전 지금 4일째를 새벽에일어나 좋아하는 유투브를 보면서 글을쓰며 하루를 시작하고있어요^^

처음엔 부담도 되고 내가 잘할수있을까? 하는 걱정과 설렘으로 시작을했지만 아직은 할만 하고 나를 위한 시간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고 또 글을 쓰면서 반성과 조언 성장을 할것이라는 기대감으로 앞으로 쭈~~~우욱 이 글쓰기를 할것입니다!

 

어제에 이어 오늘은 제가 또 즐겨보는 영상인데요^^

평범한 주부에서 책까지쓰며 자기만의 색깔로 꿈을 이어가고있는 주부 에요!

 

 

바로 소사장 소피아 인데요.

이분의 영상을 보면 다양한 컨텐츠들이 있어요.

육아,자기개발,부동산,등 여러가지가 있는데 이분을 보면 정말 꿈도 많고 욕심도 많고 하고싶은것도 많고

다양한분야에 지식을 갖추고 있어서 어떻게 저랑 같은 주부 인데도 저랑은 너무 다른삶을 살고있어서

반성도되고 부럽기도 하여 이분의 영상을 계속 보게되었어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영상은 많치만 오늘 이영상을 여러분도 같이 보면  좋을것같아 올려봐요!

우리는 살면서 좋은날도 있지만 우울한 날도 생기듯이

좋은것을 끌어당길때 우울함이 올수있을때 전환할수 있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이런일은 하루에 여러번도 오자나요ㅠㅠ

또 이번영상을 보면서 많은 공감이 되어서 여러분도  기분이 제어가안될때  힘들때 보아요!

정말 도움이 되네요.

 

 

 

전이게 제일 중요한것같아요!

우선 내감정이 어떤상태인지 관찰하고 감정을 그대로 살펴봐주는것!!!

그래야 정확히 알수 있을것같아요

 

이분도 글쓰기를 자주 쓰는 편이래요.

특히 즐거운일이 있었던 날을 자세히 적는다고 하네요

그걸 보면서 감사함을 가지고 또 그걸로 힘을 얻는다는 말이겠지요.

 

그래서 글쓰기는 너무 좋은것같아요

 

아!

그리고 이것도 중요한것같아요

항상 감사함을 갖는거

그냥 이 평범한 일상에 대해 너무 감사해요

요즘 정말 너무 공감하고 느끼는것중에 하나에요.

 

여러분도 살면서 우울함이 있을때 그럴때 아 너무 우울해 이런생각은 잠깐만하고!

바로 기분좋은 끌어당김의 법칙을 생각하면서 훌훌털어 버리는거 어떨까요??

 

이번영상도 여러분에게 도움이 됬으면 하는 바램과 기대를 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