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맘] 김민식피디님이 자녀에게 주고싶은 세가지! 액기스~

 

저는 아이셋의 엄마에요^^

아들,아들,그리고 막내느 딸

 

너무 사랑스러운 막내라서 정말 바라만 봐도 너무 이뻐서 하루에 뽀뽀 백번은 하는것같아요.

우리 아이들이 어떻게 바르게 성장을 해야할지 모든 부모들의 걱정이자 고민일것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이런 고민에 도움을 줄수있는 영상을 가지고 왔는데요.

저도 들어보고 재밋고 아~이런방법도 있구나 해서 여러분들과 같이 볼려고

올려보아요^^

 

제가 좋아하는 김민식피디님의 자녀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액기스

인데요.

한번 보실래유??

 

 

 

 

 

바로 독서 여행 연애 하고 하는데요.

왜그런지 이유가 있는거겠죠?

 

앞으로 세상이 어떻게 변할지 모르기 때문에 이런말을 한것같아요

책은 보면볼수록 끊임없이 미지의 세계가 펼쳐지자나요.

이분은 자기전에 꼭 아이들에게 소리내어 책을 읽어준답니다.

그리고 책을 읽어주면서 같이 잠을 자는거랍니다.

아..이건 시도는 해봤는데 잘 안된경우가 많아서.ㅜ

오늘부터 다시 시도는 해봐야겠네요!

 

하나하나씩 들어보니 정말 공감이되고 좀 도움이 되더라구요!

특히 여행이 가장 와닿았어요.

정말 이세상에 사는게 얼마나 즐거운지 재미난게 많은지

이말이 너무 좋았던것 같아요^^

 

세상이 얼마나 재밌는 곳인지 알려주는 사람이 

바로 부모라고 생각합니다.

 

좀 도움이 되셨나요??

 

저도 아이들과 여행을 다니면서 느끼게 해주고싶네요.

세상의 모든 아빠엄마들 ^^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