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장난감도서관 휴관 기간중 임시 대여 서비스 해요~

 

아이들과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고 있네요.

하루하루 무엇하면서 아이들과 놀아줄까 ?

눈뜨면 그 생각이 먼저 드네요.ㅎ

그리고 또 밥을 뭐해줄까?

 

딱 이두가지가 가장먼저 생각이 듭니다.

다들 그러시지요??

 

우리집도 장남감 도서관 자주 이용했었는데

휴관되어서 아쉬었는데

민원이 계속 들어왔는지 몇일전에 장남감 임시 대여서비스 실시를 한다고 하네요!

좋은 소식이지요??

 

아이들도 새로운 장남감들 생기면 엄마들이 그나마 좀 단 몇십분이라고 쉴수 있으니깐요.

큭큭

 

자세한 내용 알려드릴려고 포스팅해 봅니다.

참고 하세요^^

 

자세한 내용은 장남감 도서관 홈페이지 가시면 알수 잇어요~

 

운영방법을 읽어보시면 자세하게 나와있네요~

우선 로그인을 하고 

희망하는 장난감을 검색하면 됩니다.

밑에 장난감 검색 보이시지요?

검색후 임시대여서비스 게시판을 통해 신청해서

개인적으로 연락을 줍니다.

 

신청한 분들이 꾀 있네요!

저도 신청해서 아이들 신나게 해줘야 겟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