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기개발/유튜브 스타

꼬꼬독) 덕질 고수가 말하는 인생영화와 인생책 /기생충,종이동물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꼬독이라는 꼬리에꼬리를 무는구독 중에 문화해설가와 함께하는 영상이

재미있어서 올려보아요

문화해설가인데 자기의 인생영화와 인생책을 설명하는 것인데

요즘 기생충영화가 핫 이슈 되고있지요

영화와 책 내용도 영상도 담겨져 있어서 볼만 하더라구요!

 

이분은 평론가가 아닌 해설가 인데요.

보통 이렇게 영화나 만화 책 등을 평론을 하는 분이 다수인데

이분은 특이하게 해설하고 읽어드린다는 점에 독특하네요.ㅎㅎ

 

 

이분 처럼 이런내공이 닦기 위해선 끊임없이 봐야한다

드라마를 쪼개서 보는게 가장 싫타고 하네요.

그래서 에너지음료를 마시면서 하루이틀을 걸쳐 다본다고 하네요

보통 이런분도 있을꺼라 생각해요

또 요즘 핫한 이슈 !

봉준호 감독의 기생충도 나오는데요.

이 기생충영화가 사랑받는 이유는

한국사회이 생활을 많이 담고 있다고 하네요.

독특하고 호기심을 자극하게 되서 보게되나봐요.ㅎ

그런것 같아요.

 

 

한국 드라마들이 해외에서 성공하는 법칙들을 알고 만들어서 성공한것같다고하네요

한국에서는 전혀 만들수 없는소재 

조선시대에 좀비가 나오는 신선한 소재

바로 킹덤!

아..저도 이거 완전 재미있게 봐서 올해 3월에 나온다네요!!

 

외국인들은 여기 킹덤에 나오는 갓을 쓰고나오는것에 궁금해하고

신기해 한다고 하네요.ㅎㅎ

 

이분의 인생책은 종이 동물원

궁금해요!

 

판타지하고 기괴한 내용이 들어있다고 하는데요.

아이들과 함께 읽기에도 좋은 책이라고 하네요^^

 

 

저는 이 영상 재미있게 봤어요^^

뭔가 이렇게 유명한 분과 함께 공감을 하면서 꼭 애기를 나누는 기분?

ㅎㅎㅎ

 

그럼 전 다음 영상으로 돌아올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