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연애,육아,브이로그)/육아

아침고요수목원 불빛축제~~~추억이 아른아른❤

예전부터 무척이나 보고싶었던 

아침고요수목원 불빛축제.😘

 

이날 강추위 였는데

다행히 무사히 잘 다녀왔었지.

추위를 이길만큼 너무이뻐서

여기저기 엄청 돌아다녔다.

 

이 추위에 이 풍경에 우리 지아는 꿈나로~~

🤣🤣🤣🤣

발이 꽁꽁언지도 모르고

숙소에 들어와 양말을 벗기니

발이 ㅠㅠㅠㅠ

그런데도 잠을 꿀잠 잤지요.!

아,,,,,

다시봐도 너무 이쁘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누구?

사오정???

엄청추운데 마스크안에는 서리가.ㅋㅋ

내안경은 ㅋㅋㅋ

저날은 안경을 벗고 다녔다지.

이날 사진 최고로 많이찍은 기범이.

원래 사진 잘 안찍는데

이날은 진짜 좋았는지

본인이 여기서 찍자고 여기서 찍자고 

한날.ㅋㅋㅋ

실컷 보고

마스크는 침이 범벅인지 서리범벅인지 모른체

축 젖어있고

지아는 계속 자고 

기대했던만큼 

너무 만족스러웠던 곳!!

 

내년에 또 오자고 

몇번 애기했던것 같음.ㅋ

 

추운데 다들 잘 견뎌줘서

고마웠던날

😋😋😋😋😋